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엔젤엥글

"실제로도 군대에서.." 'D.P.'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연기한 배우의 정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실제로도 군대에서.." 'D.P.'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연기한 배우의 정체

엔젤엥글 2023. 8. 10. 15:4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실제로도 군대에서.." 'D.P.'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연기한 배우의 정체

온라인 커뮤니티

D.P. 시즌2가 공개되면서 성소수자인 장성문 역을 맡은 배우 배나라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연기사가 알려져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연기한 배나라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에 출연한 배우 배나라가 감사 인사와 소감을 전했습니다.

배나라는 지난 2023년 7월 28일 전편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에서 성소수자 탈영병 장성민(니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배나라가 연기한 장성민(니나)은 뮤지컬을 전공한 재능 있는 배우지만 성소수자란 이유로 많은 괴롭힘을 당하다 탈영을 한 인물인데 탈영 후에는 신분 세탁을 한 뒤 이태원의 한 바에서 여장하고 니나라는 이름의 가수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D.P.' 시즌2 공개 전부터 예고편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기도 한 배나라는 복잡하고도 깊은 장성민(니나)의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와 훌륭한 노래 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극 중 배나라가 직접 부른 뮤지컬 '헤드윅'의 넘버 'Wig In A Box(위그 인 어 박스)'와 'Midnight Radio(미드나잇 라디오)'가 SNS와 커뮤니티 상에서 크게 언급되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배나라는 작품 공개 후 쏟아지는 호평과 관심에 대해 "우선 칭찬과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너무나도 좋아하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영광이었으며, 성민이를 만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실제로도 군대에서 연기시작...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인 배나라는 2013년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해 '레베카', '킹키부츠' 등 유명한 뮤지컬에서 활약한 실력파 뮤지컬 배우입니다.

그런 배나라의 'D.P.' 시즌2 출연은 대중에게는 새로움을, 뮤지컬 팬들에게는 반가움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출연한 회차를 드라마가 아닌 한 편의 뮤지컬처럼 만들어내며 작품의 재미와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배나라는 실제로도 군대에서 연기를 시작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배나라는 군대에 가기 전 뮤지컬 ‘그리스’의 앙상블 오디션을 봤고 최종까지 갔지만 영장이 날아오는 바람에 포기하고 입대했습니다.

 

그를 본 중대장은 "넌 참 아깝다"며 군대에서 좀 특별하게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이에 배나라는 "뮤지컬이 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겠습니까?"라고 물었고 중대장은 그에게 뮤지컬 오디션 공문을 주었다고 합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자대배치를 받고 대대장에게 전입신고를 하자마자 그 공문을 다짜고짜 들이밀었습니다. 대대장은 잠시 당황했으나 그의 간절함을 알고 오디션을 볼 수 있도록 허락했고 결국 배나라는 수많은 지원자중에서 1등으로 오디션에 붙어 2013년 군 뮤지컬 프라미스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앙상블이더라도 그냥 무대를 오르는 것만으로 행복했던 그에게 어느 순간 성장의 과정이 필요했고 도전하지 않으면 도태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라서 배나라는 군대를 전역하고 자신에게 한 가지 약속을 합니다.

 

그 약속은 ‘30살이 되기 전까지 무대 위에서 내 노래를 하고 내 연기를 하지 못하는 상황이 생긴다면 이 일을 그만둬야지’였습니다.

 

뮤지컬 '그리스'에서 단독 배역 따내며 성공

온라인 커뮤니티

그는 2019년 만 28세가 되던 해에 뮤지컬 그리스에서 단독 배역을 맡으며 자신과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배나라는 대극장 앙상블 생활을 오랫동안 하다가 대극장 배역에서 중소극장 주연까지 오른 배우로 꾸준한 노력의 아이콘이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감미로운 목소리, 탄탄한 노래 실력에 내공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춤 선까지 겸비해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 냅니다. 이후 개와 고양이의 시간, 쓰릴 미, 더데빌,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등 여러 뮤지컬 작품에 출연하면서 열연을 펼쳤습니다.

 

그가 많은 대중에게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역시나 D.P. 시즌 2에 출연하면서입니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그를 더 많은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 배나라는 지난 2023년 4월 신생 기획사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